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로 1달러 라도 벌어보자. - 22일차, 23일차 - 2차 승인 완료


2월 10일 (22일차), 2월 11일 (23일차)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이용해서 1달러 벌어보자> 입니다.


작성일 : 2019년 02월 11일 월요일 오후 23시

제목: 드디어 승인 났다. 얏호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저 2차 승인 났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오늘 출근하고 다른 일도 하느라 바빴습니다. 그리고 Today 방문자도 적게 나오고 사실 포스팅 할 열정이 많이 없어져서 어찌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구글신이 이런 저의 상태를 어찌 알았는지 아주 적절한 타이밍에 2차 승인을 내어 주었습니다.


퇴근하고 샤워 하면서 저는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아래는 저의 의식의 흐름 입니다.


1. 어차피 블로그로 돈을 많이 벌지는 못할 거 같은데 그냥 접을까?

2. 접기엔 아깝고 계속 글은 쓰고 싶은데 접지는 말자.

3. 정보를 습득하는 것도 힘든데 그것을 알려주는 정보로 기록하는 것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4. 그렇다면 부담이 조금 덜 한 일기 형식의 포스팅을 하자.

5. 샤워 끝내고 포스팅 해야겠다.


대충 위와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샤워를 마치고 책상에 앉아서 휴대폰으로 이메일을 확인하는 아래와 같은 메일이 똭 와있었습니다.



제 표정을 보여 드리고 싶네요. 저는 지금 으흐흐 하고 있습니다. 마치 이미 돈을 많이 번 듯한 느낌. 이제 시작이지만 시작이 반이니깐 50센트는 번 느낌. 나의 글을 사람들이 재밌게 읽어 줘서 막 하루에 수 천명씩 들어와서 애드센스 수익이 하루에 100만원 정도 되어 부자 되는 그런 야망에 찬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오래간만에 신나게 하루를 마감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내일은 광고를 한 번 달아 봐야겠습니다. 상단1개 중간1개 하단1개 이렇게 달아 보려 합니다. 2월 말까지 20여일 남았는데 꼭 1달러 벌어 보겠습니다. 못 벌더라도 어차피 계속 포스팅은 하니깐 뭐 언제든 벌리긴 하겠지만 그래도 시간내에 완수 했으면 좋겠네요. 티스토리와 구글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 이였으면 좋겠습니다.


gapsoo의 25번째 포스팅 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gapsoo 드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