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 샤브샤브 복성루훠궈성 중식 무한리필 맛집 훠거 소스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안녕하세요, Gapsoo 입니다.

어제 갔다온 훠궈 맛집 북성루훠궈성 갔다 온 후기 입니다.


샤브샤브가 먹고 싶었던 2인은 범계역을 방황합니다.

하지만 마땅히 갈만한곳이 없었지요.

그러다가 발견한 중식맛집 북성루훠궈성을 발견합니다.


중식의 특유의 향과 맛을 느끼러 바로 달려 갑니다.






입구에서 황금돼지가 웃으며 반겨 줍니다.

약 2시간 뒤 저는 저 돼지표정을 지으면서 가게를 나오게 됩니다.

^^




복성루훠궈성은 기본적으로 15,000원에 무한리필 집입니다.

어린이 가격은 절묘하게 가려져 있네요.

아마 제 기억엔 10,000원 이였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1시간 무료 입니다.

하지만 무한리필집에서 1시간은 낭비죠. 저는 그냥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곳에 왔습니다.



중국 술과 음료수 메뉴판입니다.

음료를 따로 시키지 않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고기는 양고기, 돼지삽겹살, 소목살이 있습니다.




해산물 코너 입니다. 저는 해산물을 잘 안 먹게 되어서 그냥 국물내려고 꽃게를 한개씩만 넣었습니다.




 요기는 야채 코너 입니다. 청경채, 버섯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요기는 소스 코너 입니다.


저만의 훠거소스 맛있게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뭐든 심플이 정답 아니겠습니까?







이게 바로 제가 추천하는 최강 훠거 소스 입니다.


참깨장 소스 + 다진마늘 반스푼 + 참기름 조금


이 소스를 이용해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3개의 육수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시원한 맛, 다른하나는 매운맛, 마지막으로 토마토 소스 맛 입니다.


시원한 맛은 사실 조금 맹맹하니 비렸습니다.

매운맛은 절대강자죠. 매운만큼 땡기고 맛있었습니다.

토마토 소스는 처음 먹어보는 훠거 맛이였습니다. 처음 먹을때 약간 이상했지만 계속 먹으니 당기는 맛이 쏠쏠 했습니다.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는 맛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일하시는 분들 모두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밥 먹고 있는데 제 옆에서 쓰래기를 버리려고 밀대에 올려놓으시더라고요. 굳이 제가 밥 먹는데 옆에서요.

그게 옥의 티였습니다.


또 이 곳에 갈거냐? 라고 물으신다면 가긴 갑니다.

맛있으니깐요. ^^


지금까지 범계역 샤브샤브 복성루훠궈성 중식 무한리필 맛집 후기 였습니다.






Gapsoo의 43번째 포스팅 이였습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