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결혼 5월의 신부

김그림 결혼 5월의 신부

 


슈퍼스타K2 출신의 가수 김그림이 결혼한다는 소식 입니다. 김그림의 소속사 측은 현재 김그림이 재학중인 버클리 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달 5월 3일 영화 제작사를 운영중인 예비 신랑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발표 했다고 합니다.



김그림은 1987년생으로 올해 33살이고, 예비 신랑은 그 보다 4살 많은 37살로 재미교포로 알려져 있습니다. 5월의 신부 축하 드립니다.




김그림의 이력을 볼때 역시 2010년에 방영된 슈퍼스타 K2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슈퍼스타 K2는 시즌1의 인기를 뛰어넘는 화재성과 그에 버금가는 실력자가 많았던 시즌이였습니다. 김그림은 슈퍼스타 K2의 TOP 11까지 진출하며 가수로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아쉽게 우승까지는 가지 못했지만 그 다음해인 2011년 디지털 싱길 'Fly High'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 갔지만 대중들에게 큰 이슈가 된 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결혼 소식이 큰 이슈가 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슈퍼스타 K2를 굉장히 재밌게 시청했던 사람으로서 당시를 회상하며 글을 써본다면 김그림은 이름도 알렸지만 논란도 일으켰던 오디션 스타였습니다. 10조의 조장을 자처하지만 팀원들과의 불화가 전파를 타면서 김그림은 비난의 대상이 되어 아버지가 사과하는 일까지 벌어졌었습니다. 하지만 비난은 투표결과 까지 이어져 톱 11까지 올랐지만 결국 문자투표와 인터넷투표에서 밀려 탈락 하고 말았습니다. 이런 논란에도 다음해인 2011년 데뷔 했으며 '너밖에 없더라'는 노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곡으로 기록 되고 있습니다. 이후 논란은 사라졌으며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 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자신 음악을 꾸준히 이어나간 김그림의 결혼을 축하하며 행복하고 잘 사시길 응원해 봅니다.


참고로 큰 사랑을 받았던 슈퍼스타 K2 출신들의 가수들은 허각, 존박, 장재인, 김보경, 강승윤 등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김그림 결혼 소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