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비밀번호 찾기

iptime 비밀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iptime 비밀번호 찾는 여러 다양한 방법 중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iptime의 비밀번호는 한 번 설정하면 자동으로 접속이 되므로 보통 비밀번호를 외우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잊어버리면 굉장히 난감한 상황이 됩니다. 보통 검색을 해보면 iptime(공유기) 본체에 있는 정보를 이용하거나, ip 주소를 확인한 후 접속하는 방법 또는 휴대폰 어플을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확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 방법이 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하는 방법은 CMD 창을 이용하여 단 2개의 명령어를 통하여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입니다. 독자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희망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피타임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방법과  추가적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iptime 이란?


iptime 이란 컴퓨터 네트워크 기기 관련한 브랜드 입니다. 2004년 시작하여 다양한 네트워크 제품을 생산하는 EFM 네트웍스에서 제조한 공유기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비밀번호 찾는 방법



↗ 시작을 클릭 한 후 검색창에 [cmd] 를 입력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니다.




↗ 명령창에 [netsh wlan show profile] 을 입력 후 [Enter] 를 누릅니다. 이후 모든 사용자 프로필에서 원하는 와이파이 또는 공유기 이름을 확인 합니다. 다음으론 두 번째 명령어를 입력 합니다. 


두 번째 명령어는 [netsh wlan show profile "와이파이 또는 공유기 이름" key=clear] 을 입력한 후 [Enter]를 누릅니다.




↗ 키 콘텐츠 부분에서 비밀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까지 아이피타임의 정의와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종종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굉장히 당황스러운데요, 제 포스팅이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찾을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부족한 제 블로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여 오타 또는 실수가 있는 부분은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gapsoo 드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