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 스윗 푸딩 with 캐러멜 시럽 주전부리 가격 및 칼로리

☆ 쁘띠첼 스윗 푸딩 & 캐러멜 시럽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전 부리 포스팅 해봅니다. 사촌 동생이 먹으라고 가져다 준 간식인데요, 사실 제 돈 주고 푸딩을 사서 먹어본 적은 없는지라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나름 저에게는 새로운 음식이었습니다.


포스팅을 하기 위해 연관 검색어를 보니 [쁘띠첼 스윗 푸딩 칼로리]란 키워드가 있더라고요. 칼로리가 엄청 높기 때문에 연관 검색어 까지 있는 거겠죠? 무섭습니다. 확인하고 지금 작성하고 있는 포스팅에 작성 해야하는데, 칼로리 확인하기가 무섭네요. 포스팅 하다가 마지막에 확인 해보려고 합니다. 끝까지 재밌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Cj CHEILJEDANG 쁘띠첼 스윗푸딩

쁘띠첼 스윗푸딩은 Cj 제일제당 상품 입니다. 위에 영어로 쓰니깐 엄청 읽기가 힘드네요. 제가 먹은 쁘디첼 스윗푸딩은 로열커스터드 상품으로 달콤한 캐러멜 시럽과 함께 곁들여 먹는 클래식 푸딩 입니다. 


[냉장] CJ 쁘띠...


제가 시식인 스윗 푸딩은 우유와, 푸딩프리퍼레이션, 유크림 등이 믹스된 제품 입니다. 다양한 쁘띠첼 스윗푸딩 중 한 종류로 로열, 밀크, 생크림, 뉴욕치즈, 크림쇼콜라 외에 식스맨 같은 제품 입니다.



쁘띠첼 개봉하기 전에 사진 입니다. 작고 아담한게 뭔가 싶었습니다. 숟가락이 따로 동봉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가게에 있는 걸로 사용 했었습니다.



↑ 옆 모습 입니다. PETITZEL 이라 적고 쁘띠첼이라 읽습니다. 그림 이뿌네요.





↑ 개봉하니 연한 계란 찜 같은 모습이네요.



↑ 먼저 시럽 바르기 전에 먹어보았습니다. 그냥 달짝지근합니다.



↑ 다음으로 시럽을 발라서 먹어 보았습니다. 



↑ 이쁘게 찍는 거는 포기 했습니다. 너무 말랑해서 조금만 건드려도 망가지더라고요.



  먹다가 시럽을 같이 먹는게 확실히 더 맛있어서 충분히 믹스해서 먹었습니다. 굉장히 단 흑설탕 맛이 나는 푸딩 이었습니다.



쁘띠첼 스윗 푸딩 with 캐러멜 시럽 칼로리


99g에 190칼로리라고 합니다. 사실 와 닿지는 않습니다. 높다는 건가? 아니라는 건가? 왜 연관검색어에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인데 말이죠.


당 떨어지고 순간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 추천 드립니다. 쁘띠첼 푸딩. 다양한 맛이 있으니 가끔 생각 날 때 다른 맛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푸딩이란?


푸딩은 영국에서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영국인들이 항해중에 남은 밀가루와 우유등 유제품을 쪄서 만든 요리가 푸딩의 시작입니다. 추후에 푸딩은 유럽으로 널리 퍼지면서 지금의 형태로 발전한 디저트 요리입니다. 현재는 계란과 우유를 기초로 하는 형태로 발전했는데요. 제가 먹어본 쁘띠첼 스윗푸딩은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푸딩을 소개하며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쁘띠첼] 스윗푸딩...


지금까지 쁘띠첼 스윗 푸딩 with 캐러멜 시럽을 먹은 후기와 푸딩에 대한 짧은 정보 이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gapsoo 드림.


ps. "그리고 푸딩 사다 준 동생아 고맙다. 앞으로도 많이 사와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