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효과 및 부작용 & 사용방법

불스원샷 효과 및 부작용 & 사용방법


1. 불스원샷 이란?

2. 불스원샷 효과.

3. 불스원샷 사용주기.

4. 불스원샷 제품란인.

5. 불스원샷 사용방법.

6. 불스원샷 잘못 넣은 경우.

7. 불스원샷 유통기한 및 부작용에 대한 내용.

8. 불스원샷 구매방법.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어제 넣은 불스원샷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냥 사용 방법만 간단하게 작성하고 말라고 했는데 하다 보니 내용들이 많아 포스팅 내용이 풍부해져버렸네요. 독자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희망합니다. 소중한 빠방이를 위한 특별식 불스원샷에 대한 포스팅 지금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샷 이란?








불스원에서 나온 자동차 유지 제품으로 엔진코팅 기능과 엔진 때를 예방하고 제거하는 자동차 연료시스템 크리너 입니다. 휘발유용 성분으론 폴리옥시알킬 유도체가 사용되었고 경유용은 폴리올레핀 유도체가 사용 되었습니다.



불스원샷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를 흔히들 사람이 밥만 먹으면서 살지 못하고 가끔 특별식도 먹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사용하여 제품의 사용 이유를 이야기 하곤 하는데요. 엄밀히 말하면 특별식이라하면 고급 휘발유 이겠지요? 불스원샷 같은 경우는 특별식은 아니고 밥 다 먹고 설겆이 하기 위한 퐁퐁 같은 거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불스원샷 효과





↑ 모든 자동차는 엔진의 연소과정에서 완전하게 연소 되지 않는 불완전 연소로 인하여 엔진에 그을림 같은 때가 생깁니다. 이런 때를 카본이라고 합니다. 이런 카본이라 불리는 때가 엔진에 쌓이면 엔진 성능이 떨어지고 엔진 그리고 자동차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불스원샷은 이러한 엔진 때를 화학반응을 통하여 제거 해줌으로서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자동차의 수명을 증가 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엔진이 제대로 작동하니 출력도 증가되고, 엔진의 힘이 적절하게 사용되니 연비절감 효과도 있습니다. 더불어 매연도 적게 나고 소음도 감소 되니 환경에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불스원샷 사용주기



↑ 불스원샷의 사용주기는 초기에 한 번 사용 후 약 3000km ~ 5000km 마다 한 번씩 또는 계절마다 한 번씩 넣어주는 것을 권장 하고 있습니다.



불스원샷 제품라인





블수원샷 스탠다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엔진의 때를 제거하고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불스원샷 뉴카: 신차 엔진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70000: 기존 제품보다 엔진 때 제거의 세정 기능을 향상 시킨 제품입니다. 오래 탄 차량에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 프리미엄 제품들: 세정 효과와 엔진의 보호 효과를 2~3배 향상 시킨 제품 입니다.

불스원샷 블랙: 주행성능을 향상 시키는 제품 입니다.



불스원샷 사용방법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올바른 제품을 구매 후 주입구에 넣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훗 매우 간단하군요. 그럼 한번 넣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불스원샷을 넣은 후 기름을 2/3넣으란 말에 일단 주유량 부터 체크를 해보았습니다. 하필 기름이 없는 날이었네요. 당황하지 않고, 주유구를 열어 불스원샷을 넣어 보겠습니다.



↑ 박스를 까니 안에 사용 방법이 한 번 더 적혀 있습니다. 친절하군요. 찬찬히 읽어보아도 주유구 열고 그냥 넣으라는 이야기 입니다.



↑ 자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 당황하지 않고 종이를 뜯어 봅니다.



↑ 주유구에 퐁퐁 아니 불스원샷을 넣어줍니다.



↑ 얼른 주유소에 가서 기름을 가득 2/3 이상 채워 주었습니다.


불스원샷 잘못 넣은 경우



↑ 잠깐의 실수로 자신의 차량이 휘발류 차량인데도 불구하고 불스원샷 경유용 제품을 넣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반대의 경우도 있을 수 있고요. 만약 이런경우 다행히 엔진에 큰 영향은 없다고 합니다. 엔진의 방식이 달라 효과는 없지만 엔진을 손상시키는 일은 없다고 합니다. 혹시 잘 못 주입 하셨다면 경유차량인 경우 경유를 넣어 빨리 희석시켜주시고 그 반대의 경우에도 휘발류를 넣어 최대한 단시간에 희석 시켜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 유통기한 및 부작용에 대한 내용


↑ 불스원샷 제품을 넣기 직전에 플라스틱 병에 적힌 6자리 숫자를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이것은 유통 기한일까요? 불스원샷에도 유통기한이 있을까요? 본사 블로그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은 유통기한이 따로 없다고 합니다. 보통 2~3년 안에 사용하면 좋기 때문에 적힌 6자리 숫자는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연월일 이라고 합니다. 또한 부작용에 대한 의문도 많이 가지고 계신데요. 그 중 하나가 불스원샷에 혹시 연마제 성분이 첨가되어 물리적으로 엔진에 손상을 가하는 것이 아니냐는 내용입니다. 이 질문 역시 불스원 블로그를 확인해본 결과 불스원샷은 엔진에 무해한 화학성분으로 이루어져 물리적효과가 아닌 화학적 효과로 엔진을 세정 하기 때문에 엔진에는 무해 하다고 합니다. 제품의 본사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니 당연히 무해하다고 하겠지요. 믿어보고 한 번 사용해보겠습니다.


불스원 불스원샷 스...


마무의리(^-^)b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응원의 댓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