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캡처 방법

아이폰8 캡처 방법


1. 아이폰8 버튼 설명.

2. 아이폰8 캡처 방법.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8의 캡처 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아이폰 스크린 샷을 사용하는 경우가 은근히 많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종종 스크린샷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아이폰8의 스크린샷 캡처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기로 했습니다. 독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그럼 아이폰8 캡처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





아이폰8 버튼 설명



↑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폰8의 버튼은 초 5가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 먼저 아이폰8 왼쪽 측면 부터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1. 벨소리/진동 변환 스위치 버튼

2. 볼륨 업 버튼

3. 볼륨 다운 버튼

볼륨 버턴 같은 경우 카메라 모드에서는 셔터로 사용이 가능한 버튼 입니다. 또한 카메라 모드에서 볼륨 버튼을 길게 누르면 연사 기능이 가능합니다.



↑ 다음으론 아이폰8 오른쪽 측면과 화면 아래에 있는 버튼 입니다.


4. 아이폰8 전원버튼

5. 홈버튼

홈버튼은 1번 누르면 사용중인 어플리케이션에서 나와 홈메뉴를 보여줍니다.

홈버튼을 2번 연속 누르면 아이폰8의 멀티태스킹 화면을 보여줍니다.

홈버튼을 3번 연속 누르면 흑백음영, 확대 및 축소, 스위치 제어 등의 기능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홈버튼을 길게 누르면 시리(Siri)를 불러와 기능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8 캡처방법



↑ 마지막으로 오늘 알려드리고자 한 아이폰6의 캡처 방법 입니다. 위 사진에서 4번 홈버튼과 5번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현재 아이폰 상에 나와있는 화면을 그대로 캡처 하실 수 있습니다.


연관글


2019/04/30 - [정보/방법정보] - LG G8 캡쳐 방법 - 버튼 2개로 캡처하기

2019/05/02 - [정보/방법정보] - 일반전화 착신해제 착신전환 착신풀기 핸드폰 착신 설정방법



마무의리(^-^)b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사진 편집하면서 4번 버튼과 5번 버튼 순서가 왔다 갔다 했네요. 포스팅을 다하고 추후에 확인했습니다. 더위 먹었나봐요. 앞으로 좀 더 신경 써야겠습니다. 독자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응원의 댓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