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스콜 :: 스팸차단 앱 사용방법

후스콜 :: 스팸차단 앱 사용방법


오늘은 스마트폰 필수 앱 스팸차단 관련한 어플에 대한 사용 방법과 후기 입니다.


현대인들의 필수품 스마트폰은 장점도 많지만 무분별한 정보 유출로 인해 스팸문자 또는 스팸전화가 하루에 적게는 1통 많게는 그 이상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불편을 해소해 주는 어플리케이션 앱 스팸전화, 문자 차단 앱 후스콜을 사용해 본 사용기와 사용 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 목차 -

- 후스콜 소개.

- 후스콜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 스팸차단 앱 :: 후스콜 사용방법.

- 연관글.




스팸문자차단.

스팸전화차단.



스팸차단 앱.

후스콜 사용방법.



후스콜 소개.



후스콜은 Gogolook 이란 회사의 앱 중 하나 입니다. 대만에 본사를 두고 있는 Gogolook에서 만든 후스콜은 Gogolook이 만든 앱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가장 잘 알려진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글로벌 전화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발신자를 확인 하고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 앱 입니다.



후스콜 다운로드 및 설치.







후스콜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이므로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은 먼저 play store 에서 후스콜을 검색 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저는 먼저 설치가 된 상태이어서 바로 어플을 열어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팸차단 앱 :: 후스콜 사용방법.



후스콜을 활성화 하면 첫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그냥 기본 전화 프로그램과 별반 다른 것이 없지만 한 가지 다른 점은 사용자가 저장하지 않은 정보가 있다는 것 입니다. 다른 사용자가 올린 정보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모르는 번호의 정보를 알 수 있고 표시된 목록을 확인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설정 및 기본 내용을 보기 위해선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삼선 목록을 클릭 해주면 됩니다. 삼선 목록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목록이 나옵니다. 사진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차단 한 번호만 해도 102개가 됩니다. 스팸 뿐만 아니라 광고성 문자나 전화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그 동안 차단한 목록이 102개 인 것입니다. 그래도 광고 또는 문자가 오긴 옵니다. 계속 그들도 업데이트를 할 테니깐요. 하지만 확실히 스팸차단 앱을 사용하면 그 양이 줄어 편리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스팸차단 앱을 사용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후스콜을 기본 전화 앱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따로 설정하여 사용 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휴대폰에서 사용하던 UI가 익숙한 것도 있고 굳이 기본 전화 앱으로 사용하지 않아도 제가 원하는 스팸차단 기능은 충분히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후스콜은 스팸전화, 광고전화 뿐만 아니라 SMS 기능 활성화 기능 설정을 통하여 스팸문자차단 관리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또한 사용 하지 않고 있습니다. 휴대폰 자체에서도 스팸문자차단이 가능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후스콜 삼선 목록에서 문자메시지 수신 차단 설정, 차단설정, 전화설정, 동기화설정 등 다른 기능을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후스콜의 장점은 기본적인 기능만 사용 하여도 충분히 만족스럽게 사용 하실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로 모르는 번호 수신 시 정보를 알 수 있어 사전에 차단하여 불필요한 통화를 안 할 수 있습니다.


[후스콜 공식 유튜브 홍보영상 참조]



연관글

2019/11/01 - [IT/어플리케이션] - 토스 행운퀴즈 : 알림 설정, 참여시간, 참여방법, 실시간 정답 얻는 방법

2019/10/31 - [IT/어플리케이션] - 엘지 유플러스 앱 이용 : lg 유플러스 휴대폰 요금 청구 방법 및 주소 변경 방법

2019/09/15 - [IT/어플리케이션] - 앱테크 드라이빙 어플리케이션 추천 - 위드라이브

2019/06/30 - [정보/방법정보] - 토스 카드 사용법


마무의리(^-^)b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덧글

부탁 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가능해요오~)


GAPSOO드림. (^-^)b


지금까지 스팸차단 어플리케이션 후스콜 사용방법 및 사용 후기에 대한 내용 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