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할부원금 확인 :: 모바일 조회 방법

skt 할부원금 확인 :: 모바일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skt 할부원금 확인 하는 방법을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할부원금이란 무엇이고, 왜 확인 해야 하는지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더불어 오늘의 주제인 skt 할부원금 확인하는 방법을 모바일에서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1. 할부원금과 확인하는 이유.

2. skt 할부원금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법.

3. 마무리.

 

 

skt 할부원금 확인.

skt 할부원금 확인 :: 모바일에서 조회하는 방법.

할부원금? 왜 확인 해야하나?

저도 할부원금이 처음에는 뭔지 몰랐습니다. 휴대폰을 바꾸다 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공시지원금은 무엇인지 선택약정은 또 무엇인지 몰랐고 인터넷을 통해서 조금씩 알게 되었습니다. 할부원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휴대폰을 구매하고 직원이 나눠준 참고하라는 종이에 구매 및 개통 후 할부원금이 0원이나 할부금액이 맞는지 확인하라고 적혀 있기에 부랴부랴 확인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할부원금이란 일정 기간에 걸쳐 나누어서 낸 금액의 총액을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오늘 알아보는 skt 할부원금 확인 하는 이유는 단말기 금액을 선 완납하여 구매 하였다면 할부원금이 0원이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선 완납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할부원금이 확인이 된다면 구매하신 곳에 다시 한번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공시지원금선택약정의 차이는 단말기로 할인 받을 것이냐? 매달 내는 요금제에서 할인을 받을 것이냐의 차이로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같은 경우 단말기 할인 즉 공시지원금이 적게 나오므로 요금제에서 할인 받는 선택약정이 유리하고 그 외에 단말기 할인이 많은 휴대폰인 경우 요금제에서 할인 받는 선택약정 보다 단말기 할인인 공시지원금을 지원 받는것이 유리합니다. 그럼 다음으론 skt 할부원금을 모바일에서 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할부원금 모바일 조회방법.

가장 먼저 T world 로 들어갑니다.

 

다음으로 왼쪽위에 삼선을 눌러 줍니다.

 

 

세 번째로 나의 가입 정보 를 터치 해줍니다.

 

약정할인/기기상환 정보 부분을 터치 하면 단말기에 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 약정할인 부분을 확인 하시면 지원 약정금액과 약정 시작/종료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위 사진에서 표시한 자물쇠 부분을 눌러서 본인 확인을 하면 됩니다. 본인 확인을 한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물쇠 부분을 눌르시면 저 부분에 skt에서 보내준 인증번호를 넣어 주면 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인증번호를 입력 후 인증하기를 터치 하면 잠겨있는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이 종료 되면 잠겨있던 자물쇠부분이 풀린 그림으로 보이고 할부원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을 받고 구매하신 경우 기기 약정할인 메뉴에서 지원금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약정내에 해제 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skt 할부원금 확인을 모바일에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며, 혹여 확인이 안되시는 분들은 인터넷 또는 skt 고객센터 114를 통해서도 자신의 가입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마무의리(^-^)b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덧글

부탁 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가능해요오~)

GAPSOO드림. (^-^)b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