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 수험표 출력방법

지텔프 수험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텔프 수험표 출력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토익을 대신해서 많이들 신청하고 시험을 보는 영어 시험인 지텔프는 1달에 2번 시험을 보기도 하고 문항수도 절반이라 많은 취준생이나 공시생들 또는 전문직 준비하시는 분들이 보시는거 같아요. 저도 준비하던게 있던 터라 지텔프를 신청했는데요. 시험이 1주일도 안남았기에 수험표를 출력하였고 오늘 포스팅에 담아봅니다. 지텔프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수험표 출력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내용을 시작 하겠습니다.

 

지텔프-수험표-출력방법-썸네일
지텔프 수험표 출력.

☞ 연관글 : 지텔프 65점 넘기려면 및 점수계산법

 

 

지텔프 접수.

지텔프 준비물.

 

사실 공부를 안했습니다. 오랜만에 일하면서 공부하려 하니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가 공부 찔끔해보고 아 이건 안되겠다 싶어 시험 취소를 하려다고 환불금액이 너무 적어서 일주일이라도 그냥 공부하자는 마음으로 수험표를 출력 했습니다. 아래 내용에 환불 금액도 체크해놓았으니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지텔프 수험표 출력방법.

지텔프 홈페이지.

지텔프 수험표 출력을 하려면 먼저 홈페이지에서 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시험 신청을 하였던 홈페이지에서 메인화면 왼쪽에 국제고인영어시험 G-TELP Level 바로가기를 클륵 합니다.

지텔프 로그인.

이후에 나오는 화면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지텔프 시험 접수확인/변경.

그리고 나오는 화면에서 시험접수 -> 접수확인/변경 목록을 클릭 합니다. 지텔프 시험접수 확인 뿐만 아니라 변경이란 단어도 보이시죠? 그래서 저는 취소할까? 라는 생각을 여기서 하게 됩니다.

 

 

공부를 정말 안했거든요. 문법-독해-듣기 3가지 영역의 지텔프는 토익에서 조금 쉽다고 여겨지는 듣기가 제일 어렵고 문법이 쉽고 독해가 다음이라고 합니다. 듣기가 어려운 이유는 질문이 시험지에 안나와있어요. 이런 시험 처음 보았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취소 하려고 살짝 터치 해보았습니다.

지텔프 접수 취소하기.

과감히 그래 다음에 하자! 라는 생각으로 접수취소하기를 클릭 합니다.

지텔프 환불금액.

그랬더니 환불금액이 18600원이더라고요. 약 4만원돈을 공중에 날려보내기엔 그다지 용감하지 않았기에 조심스럽게 뒤로가기 누르고 수험표 출력을 하였습니다.

지텔프 수험표.

방금 본 화면에서 수험표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지텔프 수험표 출력.

그리고 수험표 출력 버튼을 클릭 하면 출력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텔프 수험표 출력물.

요게 저의 수험표 입니다. 준비물은 신분증, 컴퓨터용 수성싸인펜, 수정테이프가 있고 14시 20분까지는 입실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지텔프 수험표 출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지텔프 시험후기를 작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시험 잘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