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진동 설정 방법

아이폰 진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ios 진동 설정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처음으로 아이폰을 사용해 보니 기본적인 거부터 많이 달라 신기하면서도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아이폰 연관글 :

아이폰 비밀번호 6자리 변경 방법

 

아이폰 비밀번호 6자리 변경 방법

아이폰 비밀번호 변경방법.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설정을 통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꿀팁. 아이폰 전원 켜는

gapsoo.tistory.com

 

아이폰 진동 설정 방법.

목차.

  • 1. 인트로.
  • 2. 진동 설정방법.

 

 

1. 인트로.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갤럭시와 다르게 사이드 버튼을 통해서 볼륨을 조절하거나 진동으로 넘어가는 기능은 없는 듯합니다. 무음 버튼과 소리 크기 조절 버튼만 있고 버튼을 통한 진동 설정은 안 되는 듯합니다. 나중에 찾아서 알게 되면 그때 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설정 화면.

아이폰은 진동으로 변경하려면 ios 설정에서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설정 -> 사인드 및 햅틱 목록을 터치합니다.

 

2. 아이폰 진동 설정.

아이폰 설정 사은드 및 햅틱.

사운드 및 햅틱 화면에서 중간 부분에 사운드 및 햅틱 패턴 부분에서 벨소리를 터치합니다.

아이폰 설정 사운드 및 햅틱 벨소리.

벨소리 설정 부분에서 벨소리뿐만 아니라 진동도 함께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진동 설정 화면.

신기하게 갤럭시와 다르게 진동을 패턴을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왜 이렇게 만들었지?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그럴 수도 있겠다란 생각도 듭니다. 오늘은 신기한 아이폰 진동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