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파스타 맛집 surest251 - 더 그레이스켈리 안양 맞은편 이탈리아 음식점

 


인사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우리에게 휴식이 가고 할 일만 남았습니다. 5월 연휴는 그렇게 떠나갔습니다. 떠난 연휴 슬퍼해봤자 다시 안 돌아 옵니다. 우리 모두 지난 연휴를 너무 슬퍼 하지 말고 다음 연휴를 기다려 보아요. 기다리면서 이번 연휴에는 무엇을 하였는지 곰곰히 생각하고 다음 연휴에 후회없이 놀아보아요. 저는 이번연휴에 비록 토요일 하루 놀았지만 후회없이 놀았습니다.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거든요. 그 중 한곳이 안양 비산동에 위치한 surest251 이란 곳이였습니다. 이곳을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가성비 갑 이탈리아 음식점입니다. 밑에서 설명 하겠지만 커플세트가 약 2만원 중반대인데 샐러드, 파스타, 피자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이태리 음식을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연상 맛있다며 나중에 또 오겠다고 다짐한 곳입니다. 그리고 하루 한 번 빵을 굽기 때문에 일찍 가면 갈 수록 더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먹은 것은 호두 페스츄리 였는데 파스타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 뿐만 아니라 이곳은 정말 가성비가 갑 입니다. 이건 저만 느끼는게 아니라 다른 블로거분들도 다 비슷한 말씀을 하더이다. 가성비가 좋다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안양 surest251 방문 후기 및 정보를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정보


가게이름 : SUREST251

음식 : 이탈리아 음식, 브런치 카페

부제 :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카페

전화 : 031-387-488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주차정보 : 주차 가능

단체석, 포장, 예약 가능


사진 정보


독특하고 깔끔한 실내



테이블 마다 있는 미니 박스 입니다.

와인과, 컵, 접시, 티슈, 식기류가 있습니다. 주인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와인을 보니 마시고 싶기도 했고, 따로 주문 없이 언제든 필요한 만큼 사용할 수 있어 편리 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많은 가게들을 다녔지만 물통에 눈이 빼앗겨 보긴 처음 이였습니다. 컵도 기존 다른 가게들 보다 크고 뭔가 같이 간 사람과 대화할 거리가 많은 가게였습니다. 정말 대충 고른게 아니라 소품 하나하나에 스토리를 입힐 수 있게 많은 고민을 하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내 내부는 깔끔하고 단체석과 2인석 등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도 안쪽에서 단체 손님이 파티를 하고 있었습니다.



늦은 시간에 방문하여 빵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없다는 이유는 꼭 시간때문만은 아니겠죠? 호두 페스츄리를 먹었는데 담백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둘이 사서 제가 거의 다 먹었습니다. 빵은 하루에 단 한번 굽는다고 하십니다. 그렇게 말씀하시니 눈 앞에 있는 빵이 더욱 귀하게 느껴졌습니다.



가게 안쪽 입니다. 천을 이용한 다양한 소품들이 그림처럼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



이탈리아 음식뿐만아니라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와인과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이탈리아 음식을 맛 볼수 있습니다.







제가 고른 메뉴들 입니다. 이렇게 3개를 시켜도 커플 세트로 하면 24900원 입니다. 개별적으로 시키면 부담이 되도 세트로 시키니 부담이 덜하면서 다양한 음식을 맛 볼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사실 2명이 가서 1개를 공짜로 먹는거나 다름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픈 키친



안에서는 요리가 밖에서는 음료가 제작 됩니다.


단체석 가능



와인병 왼쪽으로 단체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파티를 하거나 대가족이 식사를 할때 딱 좋은 공간이였습니다.





입구 선반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눈길을 잡는 소품들입니다.


주차 가능



식당 갈 때 가장 걱정거리중 하나가 바로 주차 문제 인데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는 없지만 그럴때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와인이 땡기고 저도 와인이 땡겼지만 차가 있어 마시지는 못했네요. 정말 아쉬었습니다. 음식이 딱 와인과 같이 마시기 좋았기 때문입니다.



요게 바로 호두 크라상 입니다. 제가 위에서 페스츄리라고 한 빵입니다.

담백하고 파스타 보다는 샐러드와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파스타는 같이 나오는 마늘빵하고 드시길 권합니다. 마늘빵도 정말 맛있습니다. 씹을 때 묻어나오는 마늘 소스가 달짝지근 하면서 마늘향이 정말 매력적인 맛을 냅니다.











가성비 갑 오브 갑



스테이크 샐러드 입니다.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살짝 느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음식들을 잡아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거기다 스테이크와 소스 까지 완벽한 조화 이였습니다.





봉골레 파스타 입니다. 맛있습니다.

조개도 많이 들어가고 마늘향과 면이 잘 어우려지는 파스타 였습니다.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자꾸 맛있다 하니 믿음이 안 갈 수도 있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쫄깃한 치즈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토핑이 한 입에 먹을 수 있게 알맞은 사이즈로 제공 되었습니다.



영화에 주연이 있다면 씬 스틸러라는 조연도 있죠? 저 마늘빵이 바로 이 가게에 씬 스틸러 였습니다. 드실때 입술에 묻혀서 먹으면 그 이유를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마무리




남김 없이 먹어 버렸습니다. 후회 없는 한 끼 식사 였습니다.


지도 정보




지금까지 안양 파스타 맛집 surest251 방문 후기 였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