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새창으로 열기 :: 2가지 방법

구글 크롬 새창으로 열기 ::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 소개할 포스팅 내용은 구글의 검색 엔진인 크롬에 대한 내용입니다. 모르면 불편하고 알면 쉬운 오늘의 구글 크롬 검색결과를 새창 또는 새탭에서 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새창에서 열기.

구글 크롬 검색결과 새창에서 열기.

크롬 검색 결과 클릭시 새탭에서 여는 방법.

 

크롬 새탭에서 열기 설정하는 방법.

위 사진을 먼저 봐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크롬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위 사진처럼 검색 이후 나온 결과들을 클릭 시 새창에서 열리지 않고 해다 페이지에서 바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클릭한 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으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검색을 다시 하던가 뒤로 가기를 눌러서 다시 검색 페이지로 돌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이런 경우에 클릭한 페이지를 새탭 또는 새창으로 열게 되면 정보를 찾는데 있어서 훨씬 수월하고 편리하게 됩니다. 새창으로 여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

크롬 설정 검색 환경설정.

첫 번째 방법은 크롬 설정을 변경 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첫 페이지가 아닌 아무거나 검색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이 크롬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설정이 보입니다. 설정을 클릭 한 이후 검색 환경설정을 클릭 합니다.

 

구글 크롬 창 설정.

다음으로 검색 환경설정 페이지에서 아래로 내려 보면 검색결과 여는 창 이라는 기능 활성화 부분이 보입니다. 이 부분을 아래 사진과 같이 체크 하여 활성화 해줍니다.

 

 

크롬 검색결과 여는 창.

위 사진 처럼 검색결과 여는 창체크 표시 합니다.

 

구글 크롬 새로운 창에서 열기.

이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저장을 클릭 합니다.

 

크롬 새탭에서 열기.

마지막으로 확인을 클릭 하면 크롬에서 검색결과를 새창으로 여는 첫 번째 방법이 완료가 됩니다. 다음으로 새창으로 여는 두 번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새창에서 여는 두 번째 방법.

크롬 새창에서 열기.

두 번째 방법은 단축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검색 결과를 하나씩 여는게 아니라 일괄적으로 새창을 열때도 유용합니다. 먼저 원하는 검색결과 웹페이지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고 우클릭을 합니다. 그리고 단축키 (T)를 누르게 되면 원하는 페이즈를 새탭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물건 소싱할 때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꿀팁.

2019/11/09 - [IT/컴퓨터] - 넷플릭스 구간반복 :: 미드 영어공부 추천 방법 꿀팁

2019/08/07 - [IT/컴퓨터] - 지마켓 제휴채널 통한 접속시 쿠폰 불가 - 타사이트를 통한 방문 시 쿠폰사용이 제한됩니다. 해결방법

2019/11/14 - [IT/컴퓨터] - dwm.exe :: 데스크톱 창 관리자 :: 정의 및 설정방법

2019/11/12 - [IT/컴퓨터] - kcppayplugin :: 정보 및 삭제 여부와 삭제방법

 

 

마무리.

오늘은 구글 크롬에서 검색 결과를 새창에서 여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크롬을 처음 설치하거나 포맷 이후 재설치시 간혹 새창에서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도움이 되었길 희망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마무의리(^-^)b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덧글

부탁 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가능해요오~)

GAPSOO드림. (^-^)b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