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방문기록 삭제 방법 2가지

크롬 방문기록 삭제.

 

1. 개별 삭제.

2. 일괄 삭제.

크롬방문기록 삭제방법.

인터넷 브라우져에는 익스플로워, 크롬, 파이어폭스, 네이버 웨일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는 크롬 브라우져의 방문기록 또는 검색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크롬 새창으로 열기 :: 2가지 방법

구글 크롬 새창으로 열기 ::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오늘 소개할 포스팅 내용은 구글의 검색 엔진인 크롬에 대한 내용입니다. 모르면 불편하고 알면 쉬운 오늘의 구

gapsoo.tistory.com

구글 크롬 새창으로 열기 :: 2가지 방법

 

1. 방문기록 개별삭제 방법.

크롬 방문기록 클릭 화면.

가장먼저 크롬 웹브라우저를 활성화 하고 난 후 화면 우측 상단에 점3개 목록을 클릭 하면 위와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해당 목록에서 방문기록 -> 방문기록을 클릭합니다.

크롬 방문기록 체크 화면.

날짜와 시간등을 확인 한 이후 삭제하고자 하는 방문 기록을 개별적으로 체크를 하고 우측 상단에 삭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크롬 방문기록 선택한 항목 삭제 화면.

마지막으로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개별 삭제가 마무리 됩니다. 두 번재로 일괄로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크롬 방문기록 일괄삭제 방법.

크롬 방문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화면.

첫 번째 방법과 동일한 화면 좌측 상단에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목록을 클릭 합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기본 또는 고급을 선택한 이후 기간을 정해줍니다. 지난 1시간 부터 전체기간까지 선택을 합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화면.

기간을 정했으면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삭제 할 내용을 선택하고 하단에 버튼을 클릭해주면 크롬 방문기록 일괄 삭제가 마무리 됩니다.

 

크롬 방문기록은 개별 또는 일괄 삭제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삭제하는 기능과 시크릿 모드도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다음 편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