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컵라면 30주년 스페셜 에디션 호안 미로 후기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컵라면 30주년 스페셜 에디션 호안 미로 후기


-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용기 제품소개.

-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용기제품 영양성분.

- 냠냠.

- 후기.

- 다른 포스팅.


안녕하세요, gapsoo 일상 블로그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진정한 블로거라면 한끼의 식사에서도 포스팅을 뽑아 내어야 하는 법이 아닌가 합니다. 물론 누군가 검색을 해주어야 빛나는 것이겠지만, 그래도 안하는 것보단 하루에 한개라도 이런 포스팅을 하는게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컵라면 포스팅을 하기 위한 내용을 뽑아내기 전에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뚜기 갓뚜기 진라면 순한맛 컵라면 후기 입니다. 진라면은 용기로 나온지는 제 기억으로 얼마 안된 듯 합니다. 어린시절 기억에 의존해보자면 봉지라면을 주로 먹었던게 기억이 납니다. 봉지 진라면은 고소하고 구수해서 계란을 풀어서 먹으면 국물이 아주 좋지요. 보통 컵라면의 맛과 봉지라면의 맛은 다른데요. 불로 끓이는 봉지라면이 아무래도 재료를 더 잘 우려 내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 서술이 길었네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제품소개.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용기는 용량은 110g 입니다. 쫄깃하고 찰기있는 면과 사골국물이 조화된 맛이라고 합니다. 사골국물때문에 제가 된장 비스무리한 느낌을 받지 않았나 생각 되어 집니다. 담당자도 사용할 말이 별로 없었나봐요. 제품특징에 같은 말을 반복해서 적었네요. 이게 쉬운게 아니죠. 이해 합니다.



갓뚜기 진라면 순한맛 용기 영양성분.


↑ 다음으론 영양성분 입니다. 495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으며 나트륨이 많네요. 무려 78% 가 됩니다. 다음으로 탄수화물 72g 지방 18g 순이네요. 한 마디로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안된다는 거겠죠? 하지만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법. 그냥 먹었습니다.


냠냠. 이제부터 먹습니다.


↑ 전자레인지로 2분 또는 끓는물로 4분 조리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끓는 물로 해먹습니다. 전자레인지는 왠지 환경호로몬이 나올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누가 좀 안전하니 그냥 전자레인지로 해 먹으라고 알려줬으면 좋겠네요.


↑ 이게 그 대답인가요? 오뚜기 진라면 용기는 스마트 그린컵이라고 합니다. 환경에도 좋고 라면맛을 유지해주는 용기라고 하네요.


↑ 호안미로? 이게 뭘까요? 검색한번 해보겠습니다.


검색이 끝났습니다. 호안미로는 스페인의 화가라고 합니다. 손안의 미술관이라는 슬로건으로 제품과 미술의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진라면 용기에는 호안미로의 그림이 사용 되었나 봅니다.


↑ 뭐가 많네요. 하지만 읽지 않죠. 마치 제 블로그에 적힌 이 포스팅이 안 읽는 것 처럼. 혹시 이 부분 읽고 계신가요? 읽으신다면 댓글좀.


↑ 살찌는 영양정보죠? 근데 그거 아세요. 안 먹어도 쪄요. 왜 항상 배고픈데, 항상 살찌는 걸까요? 미스테리 합니다. 그래서 그냥 먹어 봅니다.


↑ 조리 방법이 그림으로 잘 나와 있네요. 친절도 하셔라.








↑ 저 엄지손가락 만한 그림은 뭘 의미하는 걸까요? 그냥 왠지 엄지 손가락을 한번 올려 놓아보고 싶게 그려져 있네요.




↑ 으악 먹기전에 뚜껑 열었어요. 치명적인 실수 입니다.


↑ 30주년 특별 에디션 제품이였네요. 그냥 먹었으면 몰랐을 정보를 포스팅 하니깐 알게 됩니다. 이게 바로 블로그의 순기능이죠.




↑ 이제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로록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용기 후기.


흠... 어디 보자. 진라면 용기를 먹고 후기를 어찌 적어야 할까요? 진정한 블로거라면 아주 작은 포인트에서 긴 글을 뽑아 내는 능력이 매우 중요한데 말이죠. 어렵네요. 어려워도 재밌으니깐 과거의 기억을 되살려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일단 사골국물에 된장 푼 맛이 났습니다. 뭔가 깊은 맛이나지만 약간 느끼한 그런 맛이였습니다. 봉지라면에서 느껴지는 그 고소한 맛은 약간 덜 했습니다. 그리고 또 떠오른 내용은 술 먹고난 다음날 칼칼하지만 너무 강하지 않고 칼칼한 척 하는 맛을 느끼고 싶을때 먹으면 좋겠다.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한맛이라 그런지 맛과 향이 강하지 않아서 속이 안 좋거나 숙취로 괴로울 때 적당히 나의 위를 지질 수 있는 그런 맛을 가진 라면 이였습니다. 후기 끝.



다른 글.

2019/08/15 - [리뷰/맛집리뷰] - 농심 감자면

2019/07/31 - [리뷰/맛집리뷰] - 사천 짜파게티 농심 큰사발 컵라면 후기

2019/07/26 - [리뷰/맛집리뷰] - 짜파게티 국물라볶이 (농심) 및 진짬뽕 (오뚜기)

2019/06/25 - [리뷰/구매리뷰] - 맛있는 컵라면 순위 9위 농심 큰사발 새우탕 vs 오뚜기 새우탕면 비교

2019/05/23 - [리뷰/맛집리뷰] - 롯데리아 더블X2 vs 핫크리스피버거 vs 새우버거 햄버거 비교


마무의리(^-^)b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덧글

부탁 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가능해요오~)


GAPSOO드림. (^-^)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