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컵반 :: 낙지콩나물 비빔밥
- 리뷰/맛집리뷰
- 2020. 1. 10. 15:17
햇반 컵반 :: 낙지콩나물 비빔밥
오늘 뭐먹지? 오늘 뭐 드셨나요? 안녕하세요, gapsoo life blog의 gapsoo 입니다. 저는 점심 시간에 주변 마트에 들러서 상품들 구경하는게 재밌습니다. 여러가지 상품들 구경하면서 '뭐 먹을까?' 고민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안 먹어본 음식들을 의식적으로 도전해보려 합니다. 새롭게 시도해서 먹은 것 중에 절반 이상은 제 입맛에 안 맞아서 맛없게 느끼기 일수지만 그래도 그 또한 맛이기에 새롭게 시도해서 먹어보려 노력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도전해서 먹은 햇반 컵반 중에 성공한 음식을 리뷰해보려고 준비해보았습니다. 항상 비슷한 컵반을 드시면서 오늘 소개하는 햇반 낙지콩나물 비빔밥을 드셔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간접적으로 체험 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한 번 구매하셔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알면서도 새로운 맛 그게 바로 햇반의 묘미 이니깐요.
그럼 지금부터 햇반 컵반 낙지콩나물 비빔밥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추가적으로 햇반 전자렌지 없을때, 햇반 전자렌지 데우기 방법도 함께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함께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진짜 시작합니다.
햇반 컵반.
낙지 콩나물 비빔밥.
cj 햇반 컵반 :: 낙지 콩나물 비빔밥 외관.
외관은 보통 컵반과 음식물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작은 종이 공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벼 먹는곳은 이중으로 되어 있어 온도를 유지해주고 시식 하는 사람에 화를 막아 주는 역할과 동시에 음식을 홍보하는 표지로 사용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총량은 216g 입니다. 칼로리는 320kcal 입니다.
햇반 컵반 소개.
햇반 낙지 콩나물 비빔밥 영양정보.
햇반 전자렌지 없을때. / 전자렌지 데우기 방법.
조리 방법 입니다. 햇반 전자렌지 데우는 방법은 700W 기준으로 2분, 1000W 기준으론 1분 30초 동안 데우시면 됩니다. 조리 순서는 1. 햇반컵반 현미밥을 점선 부분까지 벗겨서 2분간 먼저 데워줍니다. 2. 낙지와 콩나물이 들어있는 봉지를 뜯어서 물을 버려줍니다. 3. 데워진 햇반과 낙지 콩나물을 사발 용기에 넣은 후 소스를 넣고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전자렌지가 없을때에는 끓는 물을 이용 하셔야 합니다. 1. 끓는 물에 햇반컵반 현미밥을 개봉하지 마시고 10분동안 끓여줍니다. 2. 낙지 콩나물 봉지에 들어 있는 물을 버려줍니다. 3. 마지막으로 사발 용기에 데워진 밥과 낙지,콩나물 그리고 소스를 넣어서 비벼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조리 시작.
그럼 조리를 시작해서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위 사진은 구성품을 촬영 한 것입니다. 하나의 상품에 5가지의 구성품이나 있네요.
먼저 밥을 절취선 까지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줍니다.
다음으로 낙지와 콩나물이 있는 봉지를 뜯어서 물을 버리고 사발 용기에 넣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매콤 소스를 뜯어서 데워진 햇반과 낙지,콩나물과 함께 잘 섞으시면 아래의 사진처럼 맛있는 햇반이 됩니다.
햇반 컵반 :: 낙지 콩나물 비빔밥 시식기.
쉐낏쉐낏 비벼보았습니다. 기름기가 잘잘 흐르는 맛있는 낙지콩나물 비빔밥이 되었습니다. 간단하고 부담없이 드실 수 있기에 아주 좋은 음식 인듯 합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살짱 매콤한 정도 였습니다. 콩나물과 낙지도 상태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심플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 아주 좋은 음식 이지만 아무래도 국물이 없다보니 조금 퍽퍽 하실 수는 있는듯 합니다. 따듯한 녹차와 함께 드시면 훨씬 부드럽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연관글.
2019/10/28 - [리뷰/맛집리뷰] - 편의점 컵라면 추천 : 오뚜기 떡라면 매운맛 : 이제 단종 되나요?
2019/09/11 - [리뷰/맛집리뷰] - 농심 참치마요 큰사발 비빔면 편의점 컵라면
2019/08/30 - [리뷰/맛집리뷰] -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컵라면 30주년 스페셜 에디션 호안 미로 후기
2019/08/15 - [리뷰/맛집리뷰] - 농심 감자면
2019/07/31 - [리뷰/맛집리뷰] - 사천 짜파게티 농심 큰사발 컵라면 후기
마무리.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입니다. 햇반의 묘미는 생각했던 맛과 다르지만 익숙한 맛을 낸다는 거라고 생각 합니다. 이번에 먹은 낙지 콩나물 비빔밥도 그랬습니다. 충분히 예상이 가고 평소에 잘 안 먹던거라 손이 잘 가지 않았지만 막상 먹어보니 맛도 좋고 뿐만 아니라 색다른 맛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고 새로운 햇반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하셔서 한 번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맛점 하세요.
마무의리(^-^)b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덧글
부탁 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가능해요오~)
GAPSOO드림. (^-^)b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점 입니다.